회차 | 제목 | 학습 |
---|---|---|
1 | 플래시의 개요에 대하여... | |
2 | 플래시의 기초(객체만들기및수정) | |
3 | 플래시의 기초(객체변형및다양한색상) | |
4 | 다양한 색상으로 입체효과주기(그라디언트) | |
5 | 재사용목적의 오브젝트(3가지심볼) | |
6 | text를 이용한 버튼 심볼만들기 | |
7 | 시간의 흐름 제어하기(timeline) | |
8 | 심볼을 이용한 애니메이션(motiontween) | |
9 | 분해된 객체를 이용한 애니메이션(shapetween) | |
10 |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guide)완성하기 | |
11 | 시선집중 효과주기(mask) | |
12 | 애니메이션 글씨만들기 | |
13 | action패널의 구성 및 이해하기 | |
14 | call-back함수로 액션 적용하기 | |
15 | 무비클립의 계층구조 알아보기 | |
16 | 속성을이용한 다양한 효과주기(property) | |
17 | 연속적인 효과 (무비클립이벤트핸들러) | |
18 | 마스크를 이용한 붓글씨쓰기 | |
19 | 회전버튼에서 링크걸기1 | |
20 | 회전버튼에서 링크걸기2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