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effect의 이해 1, strokeinner shadow, color overlay, gradient overlay, pattern overlay, drop shadow | |
2 | effect의 이해 2, inner glow, outer glow, satin, bevel & emboss, contour | |
3 | 3D의 학습 1, 3D 좌표의 원리, 3D창의 이해, extrude를 이용한 text의 3D, mesh의 이해 | |
4 | 3D의 학습 2, mesh의 이해, deform학습, cap의 학습, coordinates 학습, material의 이해 2 | |
5 | material의 properties의 학습, 기본 설정값들의 이해 | |
6 | infinite light의 이해, 레이어상의 물체의 3D, scene의 원리 학습, 설정값들의 이해 | |
7 | 기본 mesh를 활용한 3D 생성과 mapping,mapping 패턴의 편집 | |
8 | 3D 프로그램에서 가져온 물체를 활용한 재질생성, mapping, 종합예제 | |
9 | 이미지 단순화를 통한 단색조의 이미지 연출 | |
10 | curl을 만드는 방법과 응용 | |
11 | 인물사진의 보정법 이해 | |
12 | effect를 활용한 text의 연출 원리 학습 | |
13 | 스케치한 이미지 연출의 원리와 기본원리 학습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