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motion 다운받기,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시 설정방법 알아보기, auto save 설정 | |
2 | 기본 작업화면 살펴보기, 각 창들의 용도 알아보기, 파이널컷과 연동되는 프로세스 알아보기, 타임라인과 레이어 개념 익히기 | |
3 | final cut title project로 작업하기 1 - motion에서 생성하여 파이널컷으로 가져오기 | |
4 | final cut title project로 작업하기 2 - title background 이해하기, finder에서 저장위치 찾기 | |
5 | library / shape 알아보기, timeline에 shape 적용하기, transfrom / position 이해 | |
6 | keyframe animation 익히기 1 - position | |
7 | keyframe animation 익히기 2 - position의 경로 변형 | |
8 | keyframe animation 익히기 3 - animation 그래프를 이용한 움직임 변형 | |
9 | keyframe animation 익히기 4 - rotation, shape/inspector의 활용 | |
10 | keyframe animation 익히기 5 - scale, shear, 여러종류의 keyframe animation 동시적용 | |
11 | shape의 여러가지 설정들을 활용한 animation 익히기 | |
12 | 종합예제 1 | |
13 | 종합예제 2 | |
14 | behaviors 익히기, audio import와 behaviors 적용 | |
15 | library의 여러가지 기능 알아보기 | |
16 | final cut title project의 transition을 생성하여 final cut에 적용하기 | |
17 | timeline과 canvas의 기본 툴들 익히기 | |
18 | bezier의 이해, canvas의 shape과 bezier 툴들 익히기 | |
19 | shape의 point 조절, edit point의 활용과 library / shape의 변형 | |
20 | rendering 익히기, share / export movie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