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Material의 이해 | |
2 | 자광효과와 투명도 적용하기 | |
3 | UVWmap, Bump로 울퉁불퉁한 질감 만들기 | |
4 | Raytrace로 반사, 굴절재질 만들기 | |
5 | Multi Sub-Object로 재질 적용하기 | |
6 | Opacity, Mask, Composite 1 | |
7 | Opacity, Mask, Composite 2 | |
8 | Camera, Omni Light | |
9 | Target Direct Light (Shadow) | |
10 | 실내 장면 연출하기 1 | |
11 | 실내 장면 연출하기 2 | |
12 | Volume Light, Photometric Light | |
13 | V-Ray 이해하고 설정하기 | |
14 | V-ray Mtl, V-ray Light | |
15 | V-Ray Light Mtl | |
16 | V-ray Mtl(Fog), V-Ray HDRI, V-Ray Blend Mtl 1 | |
17 | V-ray Mtl(Fog), V-Ray HDRI, V-Ray Blend Mtl 2 | |
18 | V-ray Caustics | |
19 | V-Ray Displacement Mod, V-Ray Fur | |
20 | V-Ray Sun, V-Ray Physical Came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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