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Meteral Edit (재질편집창) 살펴보기 | |
2 | 슬롯창(SampleSlot),8가지 셰이더의 특성,Extended Parameter | |
3 | 2D Maps(Bitmap,Checker,Gradient,Gradient Ramp) | |
4 | UVW Map - Object에 정확하게 매핑하기 | |
5 | MAP의 종류 살펴보기( Bump,Opcity..) | |
6 | Bump,Opcity맵 활용하기 | |
7 | 3D map( Noise, Dent, Cellular..) | |
8 | Multi/Sub-Object | |
9 | Multi/Sub-Object을 이용한 아이소 메트릭 벽면과 바닥맵핑 | |
10 | 반사재질 및 Metal재질 살펴보기 | |
11 | Reflection, Refraction(반사,굴절 살펴보기) | |
12 | Raytrace,Falloff을 이용한 유리재질 만들기 | |
13 | Camera, Camera Viewport Navigation | |
14 | Fog, Volume Fog,Fire Effect | |
15 | Light | |
16 | Light, Volume Light | |
17 | Vray의 개념과 기본 베이직 셋팅 | |
18 | Vray Light | |
19 | Vray Mtl | |
20 | VrayHDRI맵,Vray Displacement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