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3dsMAX의 개념 화면 구성 (Interface) | |
2 | Standard Primitives (기본 도형) | |
3 | Rendering | |
4 | Extended Primitives (기본 외 도형) | |
5 | Splines Edit Splines Extrude 메이크업 제품 제작 | |
6 | Lathe 3D 오브젝트로 제작 | |
7 | Bevel Profile | |
8 | Edit Spline 1 / 2 | |
9 | Edit Spline 3 | |
10 | FFD 쇼파 제작 | |
11 | Bevel Array 좌표계와 축 설정 | |
12 | Loft Loft (Scale) 패트병 제작 | |
13 | Loft (Fit) 망치 제작 | |
14 | Loft (Twist) 향수병 제작 | |
15 | Edit Poly Extrude Outline 초콜릿 제작 | |
16 | TurboSmooth 돌고래 제작 | |
17 | 돼지 얼굴 제작 | |
18 | ShapeMerge Align | |
19 | Symmetry 대칭복사 코끼리 얼굴 제작 | |
20 | Modeling Tip 사무용 의자 제작 | |
21 | Spherify 테니스 공 제작 | |
22 | 머그컵 제작 | |
23 | 양변기 제작 | |
24 | Edit Poly Extrude Along Spline | |
25 | 다이아몬드 반지 제작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