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정보처리기사 필기 과목안내, 소프트웨어 생명주기 모형종류 설명 | |
2 | 스크럼기법, XP기법 특징, 요구사항 정의 및 분류 | |
3 | UML관계종류, UML다이어그램 설명 | |
4 | UI인터페이스 특징, 설계도구 | |
5 | 요구사항분석, UI트로토타입 특징, 품질 표준지침 | |
6 | 아키텍처 특징, 아키텍처 패턴설명 | |
7 | 객체지향개요, 객체지향방법론 종류 | |
8 | 모듈의 독립성, 코드개념및 종류 | |
9 | 디자인 패턴 종류와 특징, 공통모듈 / 재사용 설명 | |
10 | 인터페이스 요구사항 분석과 검증, 미들웨어 개념 및 종류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