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영상편집의 기초 프리미어 CS6 프로그램 컴퓨터 사양과 O/S요구 사항 및 시스템의 설정 | |
2 | 그래픽카드의 셋팅과 프리미어의 저장과 작업원리 | |
3 | 영상의 저장(format)과 압축(codec) 1 | |
4 | 영상의 저장(format)과 압축(codec) 2, 기본 셋팅 | |
5 | 프리미어의 기본 셋팅과 이해 | |
6 | 프리미어 기본화면의 이해 | |
7 | 기본툴들의 이해 | |
8 | keyframe의 이해와 animation의 원리 이해 | |
9 | keyframe과 fransform의 설정을 이용한 장면전환 응용 | |
10 | title 학습 1 | |
11 | title 학습 2 | |
12 | motion의 그래프를 이용한 구간별 속도의 변화를 주는 방법 | |
13 | 가속과 감속의 실제 적용 | |
14 | 영상의 밝기와 컬러조절의 이해 | |
15 | effect를 이용한 실제 밝기과 컬러의 조절 | |
16 | bluescreen과 greenscreen의 이해 | |
17 | bluescreen과 greenscreen의 후반 작업 | |
18 | 여러가지 effect들을 이용한 특수한 화면 연출 및 효과와 teack matte | |
19 | 다양한 effect들 학습 | |
20 | cs5와 cs6의 차이점 이해 | |
21 | multi camera editing, 다중 sequence(nesting) 활용 | |
22 | export와 포맷 코덱의 변환방법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