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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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플래시 CC의 파일 포맷, Flash CC 시험버전 설치, 새로운 문서를 열고 저장하기 | |
2 | 도형을 그릴 수 있는 드로잉 도구개체를 선택하는 선택 도구 | |
3 | 화면 배율 조절하기,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는 드로잉도구 | |
4 | 펜 도구를 이용한 베지어 곡선그리기, 개체를 복사하고 붙여넣기 | |
5 | 외부 파일을 플래시 파일로 가져오기, 개체를 변형하여 다른 형태 만들기 | |
6 | 그래디언트를 이용하여 색상 만들기, 그래디언트의 방향과 크기 조정하기 | |
7 | 다양한 변형 기능 사용하기, 객체의 결합과 배열 기능 사용하기 | |
8 | 개체들의 줄을 맞춰주는 정렬기능, 비트맵을 벡터로 변환하는 비트맵 추적 | |
9 | 텍스트 도구를 이용하여 글자 입력하기 | |
10 | 타임 라인과 레어이 이해하기, 키프레임을 이용하여 움직임 부여하기 | |
11 | 움직임의 과정을 만들어 주는 트위닝 | |
12 | 무비를 만드는 재료 - 심볼 이해하기, 다양한 심볼 제작하기 | |
13 | 다양한 심볼의 속성 알아보기 | |
14 | [예제] 심볼 속성을 이용한 잔상 무비 | |
15 | [예제] 프레임 길이가 다른 무비클립을 이용한 무비 | |
16 | 움직임이 다양한 모션 트위닝 적용하기, 클래식 모션 안내선을 이용하여 무비 만들기 | |
17 | 마스크의 개념 이해와 무비 제작하기 | |
18 | 3D 회전도구를 이용한 입체적인 무비 만들기, 투명한 버튼 심볼로 무비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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