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액션스크립트소개 | |
2 | 액션스크립트소개(실습) | |
3 | 액션패널대화상자구조(칠판) | |
4 | 액션패널대화상자구조(실습) | |
5 | 액션패널대화상자의앳션입력방식(칠판) | |
6 | 액션패널대화상자의앳션입력방식(실습) | |
7 | 오브젝트방식의액션스크립트 | |
8 | 오브젝트방식의액션스크립트(실습) | |
9 | 변수의개념 | |
10 | 변수의개념(실습) | |
11 | 변수의사용범위 | |
12 | 변수의사용범위(실습) | |
13 | 데이타와데이타타입 | |
14 | 데이타와데이타타입(실습) | |
15 | 텍스트필드를이용한변수선언 | |
16 | 텍스트필드를이용한변수선언(실습) | |
17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1 | |
18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1(실습) | |
19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2 | |
20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2(실습) | |
21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3 | |
22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3(실습) | |
23 | 조건문 if 액션 문법 1 | |
24 | 조건문 if 액션 문법 1(실습) | |
25 | 조건문 if 액션 문법 2 | |
26 | 조건문 if 액션 문법 2(실습) | |
27 | 조건문 if 액션 문법 3 | |
28 | 조건문 if 액션 문법 3(실습) | |
29 | 반복문 while | |
30 | 반복문 while(실습) | |
31 | 반복문 for 1 | |
32 | 반복문 for 1(실습) | |
33 | 반복문 for 2 | |
34 | 반복문 for 2(실습) | |
35 | 이벤트와 핸들러 | |
36 | 이벤트와 핸들러(실습) | |
37 | 프레임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 | |
38 | 프레임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실습) | |
39 | Falsh 5.0 상의 무비클립 인스턴스 | |
40 | Falsh 5.0 상의 무비클립 인스턴스(실습) | |
41 | 버튼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 | |
42 | 버튼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실습) | |
43 | 무비클립 오브젝트 절대경로 지정 | |
44 | 무비클립 오브젝트 절대경로 지정(실습) | |
45 | 무비클립 오브젝트 상대경로 지정 | |
46 | 무비클립 오브젝트 상대경로 지정(실습) | |
47 | 액션 입력방식에 따른 분류 | |
48 | 액션 입력방식에 따른 분류(실습) | |
49 | 플래시액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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