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엔트리 활용하기 계속반복 블록 사용방법 학습 | |
2 | 신호전달 응용 실습 | |
3 | 난수의 개념을 학습 | |
4 | 소리를 재생하는 방법을 학습해요 | |
5 | 오브젝트를 직접 만드는 방법 실습 | |
6 | 피아노 건반을 만들고 건반을 누르면 소리가 재생되는 프로그램 실습 | |
7 | 오브젝트를 복제하는 방법 학습 | |
8 | 복제된 각각의 눈송이가 임의의 위치로 내리게 하는 방법 실습 | |
9 | 초시계 사용방법 학습 | |
10 | 설정된 30초 동안 나타난 치즈의 개수를 알려주는 프로그램 실습 | |
11 | 개수를 카운트하는 변수 사용방법 실습 | |
12 | 제한시간을 직접 지정하는 방법 학습 | |
13 | 나이와 띠를 알려주는 프로그램 실습 | |
14 | 계산블록 학습 | |
15 | 게임기본 | |
16 | 키보드 이용하여 오브젝트를 이동하는 작업 실습 | |
17 | 페가수스와 외계인간의 접촉 동작을 처리하는 방법 실습 | |
18 | 리스트 개념을 학습 | |
19 | 글상자로 읽어오는 방법 학습 | |
20 | PC에서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 하여 오브젝트 추가하는 방법 | |
21 | 리스트에 항목에 있는 내용과 대답을 비교하는 작업 | |
22 | 엔트리 온라인 사이트에 파일 공유하는 방법 재설명 1 | |
23 | 엔트리 온라인 사이트에 파일 공유하는 방법 재설명 2 | |
24 | 함수를 정의하고 호출하는 방법 학습 | |
25 | 순간이동하는 고양이 프로그램을 통해 함수 실습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