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UCS 면(FACE), 객체(OBJECT), 이전, 뷰(VIEW), X/Y/Z 등 | |
2 | 직선보간 표면(RULESURF), 회전된 표면(REVSURF), SURFTAB1, SURFTAB2 | |
3 | 모서리 표면(EDGESURF), 방향벡터 표면(TABSURF) | |
4 | SURFACE 응용 예제 | |
5 | 솔리드 기본 도형, 합집합, 차집합, 교집합, 돌출(EXTRUDE) | |
6 | 회전(REVOLVE), 스윕(SWEEP), 로프트(LOFT), 눌러 당기기, 폴리솔리드 | |
7 | 3D상의 MIRROR, SCALE, MOVE, ARRAY | |
8 | 슬라이스(SLICE), 솔리드 편집(테두리, 면, 본체) | |
9 | 배치 (2D) MVIEW, MVSETUP, MS, PS | |
10 | 배치 (3D) SOLVIEW, SOLDRAW | |
11 | 재질 넣기, 랜더링 | |
12 | 라이트, 카메라 설정 | |
13 | 3D 응용 예제(책상 만들기) | |
14 | 3D 응용 예제 (서재방을 만들어 재질 넣기) | |
15 | 3D 응용 예제 (조명과 카메라 설정)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