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3D 화면구성, 뼈대 만들기, 좌표, View | |
2 | 3Dface, Edge,Visual style, Hide, 궤도(자유궤도) | |
3 | 두께 지정, Elev, Move(3D), Vports | |
4 | 3Dobject 기본도형 그리기 | |
5 | 3D(Mesh)를 이용해 능선 그리기, Pedit, Surfu,Surfv | |
6 | Ucsicon, UCS (ZA,3P) | |
7 | UCS (나머지 다루기) | |
8 | Surftab1, Surftab2, Rulesurf, Revsurf | |
9 | Tabsurf, Edgesurf | |
10 | Surface 응용 예제 | |
11 | Solid 기본 도형 그리기, Solid 변수 | |
12 | 합집합, 차집합, 교집합, Rotate3d | |
13 | Extrude(돌출), Revolve(회전),Region(영역) | |
14 | Loft(로프트), Sweep(스윕), Solid 편집 명령 | |
15 | Fillet, Chamfer, Mirror3d, 3DArray, 3DAlign | |
16 | Slice(슬라이스), Section | |
17 | Layout 2D (MS,PS, Mview, Mvsetup) | |
18 | Layout 3D (Solview, Soldraw) | |
19 | 평면도 벽체 만들고 창틀과 문틀 만들기 | |
20 | 창문 만들어 재질 넣기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