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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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3차원 작업환경과 좌표계지정방법 | |
2 | 면에 의한 3차원 객체 작성방법 | |
3 | SURFACE에 관해 알아보자. | |
4 | 사용자 좌표계인 UCS에 대해 알아보자 | |
5 | 솔리드 기본 객체 작성법 | |
6 | 2007에서 추가된 솔리드 기본 객체 작성법 | |
7 | 3차원 공간에서 편집해주는 명령어 | |
8 | 객체를 칼로 자르듯 잘라내는 슬라이스명령 | |
9 | 곡면을 3D솔리드로 바꾸는 명령과 두께가 있는 객체를솔리드로 변환해주는 명령어 | |
10 | 솔리드객체의 편집과 레이아웃 지정하는 방법 | |
11 | 3D객체에 직접 재질을 설정해보자. | |
12 | 재질이 들어간 객체에 조명을 넣어 더 좋은 효과를 보자 | |
13 | 보기좋게 카메라 설정을 하고 랜더 설정도 해보자 | |
14 | CAD도면에 웹주소와 연결하는 하이퍼링크를 설정해 보자. | |
15 | 도면을 웹 페이지화하는 웹으로 출판해 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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