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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맥스 2018 초보자를 위한 특별강좌 기초부터 배우기 강좌

회차 제목 학습
1 3dsMAX 정의, 3ds맥스 2018 설치하기, 화면 구성 (Interface)
2 Standard Primitives (기본 도형) 1
3 Standard Primitives (기본 도형) 2
4 객체 편집 Move Rotate Scale Place
5 Boolean 두 개 이상의 3D 오브젝트를 합치거나 빼기를 할 때 사용 ProBoolean
6 Splines 3D 오브젝트를 만들기 위한 2D 도형 Edit Splines Extrude
7 Lathe 2D의 단면을 축을 중심으로 회전시켜 3D 오브젝트로 제작
8 Bevel Profile 2D의 단면이 경로 오브젝트를 따라가며 면을 형성하면서 3D오브젝트로 제작
9 FFD 오브젝트에 가상의 점을 만들어 그 점들로 오브젝트 전체를쉽게 조절 Render Production
10 Extrude - 선택한 면을 돌출시키며 면 추가, Outline - 선택한 면을 확대, 축소
11 TurboSmooth 오브젝트의 면을 기준으로 전체를 부드럽게 처리
12 선 형태의 오브젝트에 2D의 닫힌 상태인 단면을 Path의 위치에 따라 적용하여 3D의 결과물을 제작
13 ShapeMerge 3D 오브젝트에 2D 오브젝트를 찍어내어 2D 오브젝트와 같은 모양의 Edge를 생성모
14 Symmetry 대칭복사
15 Array 오브젝트 배열 (Full Down Menu Bar - Tool - Array) 좌표계와 축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