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3dsmax개요, 기본화면설명, 레이아웃 | |
2 | Viewport Control, Move, Rotate, Scale | |
3 | Standerd Primitives, Extended Primitives | |
4 | Move, Rotate, Scale, Extended Primitives, Shapes | |
5 | Select, Transform Type-In, Shapes | |
6 | Edit Spline편집 1 | |
7 | Edit Spline편집 2, Editable Spline | |
8 | Extrude, Lathe | |
9 | Array, Mirror, Align | |
10 | Loft object | |
11 | Array, Lathe, Loft를 이용한 모델링 | |
12 | Deformation 1 - Scale,Twist | |
13 | Scale,Twist를 이용한 커튼과 프로펠라 모델링 | |
14 | Deformation 2 - Teeter, Bevel, Fit | |
15 | Modifier (Bend,Taper, Noise..) | |
16 | Edit Mesh, Edit Poly 편집 | |
17 | Editable Poly 편집, NURMS Subdivision | |
18 | Compound Object-Boolean, ProBoolean, ShapeMerge | |
19 | 기본 애니메이션 개념 이해하기 (물체 이동하기, 회전, 크기변화..) | |
20 | 물체의 변화 및 Time Configuration 살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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