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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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3DSMAX[맥스2009]의 화면구성및 재질편집창 배우기 | |
2 | UVW Map - Object에 정확하게 매핑하기 | |
3 | MAP의 종류 살펴보기 | |
4 | 반사재질을 이용한 세리믹, 메탈재질 | |
5 | 굴절재질을 이용한 유리재질과 Multy-Sub Object | |
6 | Light & Camera | |
7 | Photometric Light, Volume Light | |
8 | Light 실외, 실내 조명 연출 | |
9 | Vray의 개념과 설치,셋팅방법 | |
10 | Vray의 기본재질과 조명 | |
11 | HDRI(환경맵)의 활용 | |
12 | Vray의 여러가지 재질만들기 1 | |
13 | Vray의 여러가지 재질만들기 2 | |
14 | 모피 [Vray Displacement , Vray Fur] | |
15 | ISOmetrics 1 | |
16 | ISOmetrics 2 | |
17 | ISOmetrics 3 | |
18 | 실내씬 장면연출 1 | |
19 | 실내씬 장면연출 2 | |
20 | 실내씬 장면연출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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