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3dsMAX의 개념 화면 구성 Viewport Navigation | |
2 | Standard Primitives (기본 도형)오브젝트 편집 | |
3 | Rendering 뷰포트에서 작업한 결과물 | |
4 | Extended Primitives (기본 외 도형) Boolean ProBoolean | |
5 | 3D 오브젝트를 만들기 위한 2D 도형 외장하드 만들기 | |
6 | Lathe 테이블조명 만들기 | |
7 | Bevel Profile 전신거울 만들기 | |
8 | Attach : 다른 오브젝트를 같은 오브젝트로 결합 | |
9 | 올림픽 심볼 만들기 | |
10 | 1인용쇼파 만들기 | |
11 | 2D 오브젝트에 경사각을 적용하면서 두께를 주는 명령어 | |
12 | 탄산음료병 만들기 | |
13 | 향수병 만들기 | |
14 | 망치 만들기 | |
15 | Extrude : 선택한 면을 돌출시키며 면 추가 | |
16 | 오브젝트의 면을 기준으로 전체를 부드럽게 처리 | |
17 | 돼지 얼굴 만들기 | |
18 | 호랑이 얼굴 만들기 | |
19 | 토끼 얼굴 만들기 | |
20 | 시스템의자 만들기 | |
21 | Spherify : 오브젝트를 둥근 형태로 전환 | |
22 | 머그컵 만들기 | |
23 | 세면기 만들기 | |
24 | 안경 만들기 | |
25 | 다이아몬드 반지 만들기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