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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쉬 액션스크립트

회차 제목 학습
1 액션스크립트소개
2 액션스크립트소개(실습)
3 액션패널대화상자구조(칠판)
4 액션패널대화상자구조(실습)
5 액션패널대화상자의앳션입력방식(칠판)
6 액션패널대화상자의앳션입력방식(실습)
7 오브젝트방식의액션스크립트
8 오브젝트방식의액션스크립트(실습)
9 변수의개념
10 변수의개념(실습)
11 변수의사용범위
12 변수의사용범위(실습)
13 데이타와데이타타입
14 데이타와데이타타입(실습)
15 텍스트필드를이용한변수선언
16 텍스트필드를이용한변수선언(실습)
17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1
18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1(실습)
19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2
20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2(실습)
21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3
22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3(실습)
23 조건문 if 액션 문법 1
24 조건문 if 액션 문법 1(실습)
25 조건문 if 액션 문법 2
26 조건문 if 액션 문법 2(실습)
27 조건문 if 액션 문법 3
28 조건문 if 액션 문법 3(실습)
29 반복문 while
30 반복문 while(실습)
31 반복문 for 1
32 반복문 for 1(실습)
33 반복문 for 2
34 반복문 for 2(실습)
35 이벤트와 핸들러
36 이벤트와 핸들러(실습)
37 프레임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
38 프레임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실습)
39 Falsh 5.0 상의 무비클립 인스턴스
40 Falsh 5.0 상의 무비클립 인스턴스(실습)
41 버튼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
42 버튼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실습)
43 무비클립 오브젝트 절대경로 지정
44 무비클립 오브젝트 절대경로 지정(실습)
45 무비클립 오브젝트 상대경로 지정
46 무비클립 오브젝트 상대경로 지정(실습)
47 액션 입력방식에 따른 분류
48 액션 입력방식에 따른 분류(실습)
49 플래시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