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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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얼굴 윤곽과 기초틀 만드는 원리 | |
2 | sphere를 이용한 얼굴 베이스 형태 만들기 | |
3 | 완성된 얼굴형에 눈, 코, 입의 기본위치 잡기 | |
4 | 얼굴형에 볼륨감을 주고 기본 귀형태 잡기 | |
5 | 눈, 코, 귀의 디테일 조정과 얼굴형태의 부분수정 | |
6 | sphere를 이용한 기본 hair 모델링과 목부분 만들기 | |
7 | dynamesh 조정으로 표면 손질하기 | |
8 | eyeball (눈동자) 만들고 간단한 채색 입히기 | |
9 | zsphere를 이용한 몸통 뼈대 만들기 | |
10 | zsphere를 이용한 몸통뼈대 완성하고 머리 연결후 프린터로 export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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