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몸의 전체 비율과 부분별 비율과 뼈의 기본 형태와 관절 | |
2 | 기본 골격형태와 부분별 근육의 위치 및 형태 | |
3 | 인체각 부분을 하나의 tool에서 같이 모델링하는 이유와 zsphere를 이용한 몸통형태 잡기 | |
4 | zsphere를 이용하여 몸통 전체 형태를 잡고 손가락 만들기 | |
5 | 포즈 만들고 뼈대에 간단한 근육 돌출부위를 만들어 폴리메쉬 완성하기 | |
6 | zsphere를 이용한 몸체에 근육 표현을 하여 zsphere로 만드는 모델링을 이해하기 | |
7 | lightbox / tool에 있는 기본형태의 바디로 작업하는 방법 익히기 | |
8 | 기본 몸통위에 베이스 근육으로 형태잡기 | |
9 | 전체적인 손질 및 디테일 올리기 | |
10 | 세부 근육 추가와 근육 디테일 살리기 | |
11 | 얼굴을 로드툴하여 몸통과 연결후 마무리 하기 | |
12 | spotlight를 이용한 컬러링 | |
13 | 인체모델링 포토폴리오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