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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 4R8 지브러쉬 2018 3D 인체 body모델링 그래픽 강좌

회차 제목 학습
1 몸의 전체 비율과 부분별 비율과 뼈의 기본 형태와 관절
2 기본 골격형태와 부분별 근육의 위치 및 형태
3 인체각 부분을 하나의 tool에서 같이 모델링하는 이유와 zsphere를 이용한 몸통형태 잡기
4 zsphere를 이용하여 몸통 전체 형태를 잡고 손가락 만들기
5 포즈 만들고 뼈대에 간단한 근육 돌출부위를 만들어 폴리메쉬 완성하기
6 zsphere를 이용한 몸체에 근육 표현을 하여 zsphere로 만드는 모델링을 이해하기
7 lightbox / tool에 있는 기본형태의 바디로 작업하는 방법 익히기
8 기본 몸통위에 베이스 근육으로 형태잡기
9 전체적인 손질 및 디테일 올리기
10 세부 근육 추가와 근육 디테일 살리기
11 얼굴을 로드툴하여 몸통과 연결후 마무리 하기
12 spotlight를 이용한 컬러링
13 인체모델링 포토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