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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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라이트 스케이프의 구조 | |
2 | Shadow Lock | |
3 | 면 생성 방식 | |
4 | 외부파일로의 저장방식, 오프닝의 활용 | |
5 | 각부의 설정 및 제어 | |
6 | Processing 의 진행과정 | |
7 | 새로운 환경의 Opening 구성법 | |
8 | 빛의 강도에 따른 재질 설정 | |
9 | Merge 메뉴 와 Reset | |
10 | 랜더링의 유용성 | |
11 | Object Light 1 | |
12 | Objcet Light 2 | |
13 | Light 혼합 사용 | |
14 | Material 에 대한 정리 | |
15 | Lightscape ( I E S ) | |
16 | No Mesh | |
17 | Material 재 설정 | |
18 | Channerl 사용 및 저장 방식 | |
19 | Display raw Texture | |
20 | 밤 장면과 낮 장면의 구성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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