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enu

3DS MAX 7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기 1단계

회차 제목 학습
1 맥스의 기본 구성과 Viewport Control
2 선택의 개념과 Transform
3 2차원 수정 Editable Spline 1
4 2차원 수정 Editable Spline 2과 Align
5 Extrude, Lathe, Bevel로 3차원 물체 만들기
6 Align을 이용한 물체의 위치 정렬
7 Bevel Profile과 Loft Object
8 Loft Object의 Scale Deformation
9 Loft Object의 다중 Shape
10 Loft Object의 Fit Deformation
11 Bend, Taper, Twist, Stretch, Skew Modfier
12 Loft Object의 path와 shape
13 Compound Object의 Boolean, Connect, Shape Merge
14 Edit Mesh, Editable Poly (폴리건 모델링1)
15 Edit Mesh, Editable Poly (폴리건 모델링2)
16 Edit Mesh, Editable Poly (폴리건 모델링3)
17 Mesh Smooth의 Subdivision
18 Editable Poly에서 Chamfer와 Connect를 이용한 쿠션의자
19 Chamfer를 이용한 Mesh Smooth와 FFD Modfier
20 Editable Poly의 Nurms 모델링
21 Editable Poly에서 서로 다른 물체를 하나의 물체로 합치기
22 2차원을 바탕으로 3D 폴리건 모델링
23 Editable Patch로 부드러운 물체 만들기
24 폴리건의 Nurms 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