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맥스의 기본 구성과 Viewport Control | |
2 | 선택의 개념과 Transform | |
3 | 2차원 수정 Editable Spline 1 | |
4 | 2차원 수정 Editable Spline 2과 Align | |
5 | Extrude, Lathe, Bevel로 3차원 물체 만들기 | |
6 | Align을 이용한 물체의 위치 정렬 | |
7 | Bevel Profile과 Loft Object | |
8 | Loft Object의 Scale Deformation | |
9 | Loft Object의 다중 Shape | |
10 | Loft Object의 Fit Deformation | |
11 | Bend, Taper, Twist, Stretch, Skew Modfier | |
12 | Loft Object의 path와 shape | |
13 | Compound Object의 Boolean, Connect, Shape Merge | |
14 | Edit Mesh, Editable Poly (폴리건 모델링1) | |
15 | Edit Mesh, Editable Poly (폴리건 모델링2) | |
16 | Edit Mesh, Editable Poly (폴리건 모델링3) | |
17 | Mesh Smooth의 Subdivision | |
18 | Editable Poly에서 Chamfer와 Connect를 이용한 쿠션의자 | |
19 | Chamfer를 이용한 Mesh Smooth와 FFD Modfier | |
20 | Editable Poly의 Nurms 모델링 | |
21 | Editable Poly에서 서로 다른 물체를 하나의 물체로 합치기 | |
22 | 2차원을 바탕으로 3D 폴리건 모델링 | |
23 | Editable Patch로 부드러운 물체 만들기 | |
24 | 폴리건의 Nurms 모델링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