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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맥스 2011 모델링, 애니메이션 메뉴얼 배우기

회차 제목 학습
1 3dsmax개요, 기본화면설명, 레이아웃
2 Viewport Control, Move, Rotate, Scale
3 Standerd Primitives, Extended Primitives
4 Move, Rotate, Scale, Extended Primitives, Shapes
5 Select, Transform Type-In, Shapes
6 Edit Spline편집 1
7 Edit Spline편집 2, Editable Spline
8 Extrude, Lathe
9 Array, Mirror, Align
10 Loft object
11 Array, Lathe, Loft를 이용한 모델링
12 Deformation 1 - Scale,Twist
13 Scale,Twist를 이용한 커튼과 프로펠라 모델링
14 Deformation 2 - Teeter, Bevel, Fit
15 Modifier (Bend,Taper, Noise..)
16 Edit Mesh, Edit Poly 편집
17 Editable Poly 편집, NURMS Subdivision
18 Compound Object-Boolean, ProBoolean, ShapeMerge
19 기본 애니메이션 개념 이해하기 (물체 이동하기, 회전, 크기변화..)
20 물체의 변화 및 Time Configuration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