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맥스의 전반적인 소개와 인터페이스 | |
2 | 화면전환과 viewport navigation | |
3 | transform 과 selection방법 | |
4 | TRANSFORM을 이용한 BOX와 책상 만들기 | |
5 | shape 만들기 | |
6 | edit spline의 개념과 도형편집하기 | |
7 | Edit Spline의 Attach/Vertex 설명 | |
8 | Edit Spline의 segment/spline 설명 | |
9 | Edit Spline의 활용1 | |
10 | Edit Spline의 활용 2 | |
11 | Spline정리 & Extrude | |
12 | 회전체 모델링 | |
13 | 회전체의 활용과 응용 | |
14 | 2D Shape 정리 / 3D Object Modeling의 개념 | |
15 | Geometry Standard Primitives만들기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