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제목 | 학습 |
---|---|---|
1 | 3D 좌표를 이용한 간단한 뼈대 만들기, 화면구성 | |
2 | 두께 지정(change), ELEV ,MOVE(3D 객체 이동), VPORTS | |
3 | 3Dface, Edge, 비주얼 스타일 | |
4 | 뷰(vpoint), ucsicon, ucs(3point) | |
5 | ucs(나머지 옵션) | |
6 | Solid 기본 도형 그리기, Solid 중요 변수 | |
7 | 합집합, 차집합, 교집합, 돌출 | |
8 | 회전, 로프트, 스윕, 3d객체 회전하기 | |
9 | 3D 객체 모따기 및 모깍기, 슬라이스 | |
10 | 응용 예제 마무리 |
Copyright(C) 2001
All rights reserved.